티스토리 뷰

목차



    영화 정글 크루즈 소개

    오늘은 인디애나 존스 시리즈를 재밌게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영화 정글 크루즈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스릴 넘치는 모험을 즐기고 어디선가 탈출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이 영화를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고전적인 인디애나 존스 프랜차이즈를 연상시키는 정글 크루즈는 어드벤처 액션 영화의 단골 배우 '드웨인 존슨'이 아마존을 누비는 선장 '프랭크 울프'를 연기했고 우아하고 스마트한 이미지의 배우 '에밀리 블런트'가 '릴리 하우튼' 박사로 출연합니다. 짜릿하고 시원한 액션은 두 말할 필요도 없고 저는 워낙 드웨인 존슨식 유머를 좋아합니다. 영화 쥬만지를 재밌게 본 것도 드웨인 존슨님의 아재개그가 크게 한 몫했는데요, 이렇듯 훌륭한 두 배우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보는 것도 관심 있게 본 요소 중 하나입니다.

     

     

    영화 정글 크루즈 추천하는 이유 3가지

    • 스릴 넘치는 액션과 화려한 세트장

    영화 <정글 크루즈>는 아마존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정글 크루즈'라는 보트를 운전하는 선장 '프랭크'는 자신의 배에 탄 손님 '릴리 & 맥그리거 하우튼' 남매를 태우고 아마존을 탐험합니다. '정글 크루즈'의 짜릿하고 스릴 넘치는 여정은 '인디애나 존스'의 해리슨 포드가 고대 유물 탐험을 하는 모습과 많이 닮아있습니다. 정글 크루즈 속 '릴리 하우튼' 박사 역시 고고학자이며 프랭크에게 목적은 밝히지 않았지만 크루즈를 탄 것은 보물을 찾기 위해서였습니다. 프랭크 또한 보물에 대한 소식을 접하고 닥터 릴리가 보물을 찾게 되면 그것을 가로챌 생각이었죠. 각자의 목적을 가지고 떠난 이 아마존 탐험은 아드레날린을 자극하게 합니다. 그들은 이 여정에서 초자연적인 힘에 맞서기도 하고 고대 유적을 잘 못 건드려 화를 당할 뻔하기도 합니다. 이렇듯 신비로운 아마존 세계는 마치 관객들도 함께 탐험을 하는 것처럼 나도 모르게 어느새 몰입을 하게 됩니다. 

     

    •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재치 있는 캐릭터들

    선장 프랭크와 릴리 하우튼 박사의 관계성은 왠지 그 캐릭터를 연기한 배우들 즉, 드웨인 존슨과 에밀리 블런트의 실제 관계와 비슷하게 느껴졌습니다. 프랭크가 실없는 농담을 계속적으로 던지고 질색하는 릴리 하우튼 박사는 왠지 카메라 뒤에서도 둘이 그러고 있을 것 같다는 그런 느낌이 있습니다. 그만큼 두 배우의 케미스트리가 굉장히 눈에 띕니다. 쿵작이 잘 맞는다고 할까요? 두 배우의 파트너십이 200% 활약을 하면서 <정글 크루즈>라는 영화에 다이내믹한 생동감을 더해줍니다. 또한 요아킴 왕자 역의 제시 플레몬스와 닥터 릴리의 동생 맥그리거 등 조연진의 훌륭한 서브로 이 영화는 2시간 7분이라는 긴 러닝타임 내내 단 1초도 지루하지 않게 즐길 수 있는 영화입니다.

     

    • 라이벌로 만나 진정한 파트너가 되는 감동 스토리

    선장 '프랭크'와 닥터 '릴리'는 처음엔 서로 보물을 차지하려고 하는 라이벌 구조였지만 <정글 크루즈>를 타고 아마존을 통과하며 위험하고 스릴 넘치는 여정을 함께 겪고 나서 진정한 동료가 됩니다. 신화 속 나무를 만나고 아마존의 초 자연적인 현상에 공포감을 느끼며 자연스럽게 유대감이 형성된 것입니다. 생명의 위협을 느끼는 거대한 관문을 함께 헤쳐나가다 보니 진정한 보물이란 금은보화도, 고대 유적도 아닌 돈으로는 살 수 없는 끈끈한 파트너십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고 서로 힘을 합쳐 아마존을 탈출하는 감동을 선사합니다. 결국 인간의 욕망으로 인해 자연을 파괴할 수 없다는 환경 보전을 장려하는 깊은 뜻이 담겨있는 영화였습니다. 

     

    결론 인디애나 존스 팬이라면 추천

    어드벤처 액션 영화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분명히 좋아하실만한 영화입니다. 역동적인 액션이 풍부하고 동료애로 가득한 감동적인 스토리 그리고 '아마존'이라는 대 자연을 무대로 펼쳐지는 신비로운 탐험을 간접 경험할 수 있으니 마치 내가 디즈니 랜드 속의 '정글 크루즈' 라이드를 타고 아마존 강 속으로 들어가는 듯한 생생함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극장에서 4D로 이 영화를 보지 못한 것이 아쉬울 정도로 2시간 내내 흥미진진한 영화였습니다. 또한 아마존 속 작은 마을을 구경하는 것도 또 다른 관람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상이 지루하게 느껴질 때, 시원하게 크루즈를 타고 아마존을 항해하고 싶다면 <정글 크루즈>를 자신 있게 추천드립니다.